Genesys
HOME / SOLUTION / Genesys
제네시스는 매해 250억 건이 넘는 세계 최고의 고객 경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고객을 중심에 두고 비즈니스를 수행해 왔으며, 훌륭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훌륭한 비즈니스 결과를 만들어낸다고 믿습니다.
100여개국의 10,000개가 넘는 기업들로부터 신뢰받는 업계 1위의 고객 경험 플랫폼은 끊김 없는 옴니채널 고객 여정을 조율하고 오래 지속 가능한 관계 형성을 돕습니다.
제네시스는 성공적인 혁신과 업계 최고가 되겠다는 쉬지 않는 열정으로 업계 최고의 연구 분석 기관들로부터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고객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 선정된 유일한 기업입니다.
인바운드 보이스 인게이지먼트
지능적인 라우팅 기술과 정확한 통계 데이터를 제공하는 CTI 미들웨어 솔루션입니다.
아웃바운드 인게이지먼트
인터렉션 이력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바탕으로 적절한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화된 메시지로 현재 또는 잠재 고객과 선제적 아웃바운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웹 인게이지먼트
기업의 홈페이지에서 활동 중인 고객의 움직임을 파악 및 분석하여 적절한 시점에 채팅, 전화 상담, 셀프서비스 등으로 유도하여 세일즈 기회를 창출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모바일 인게이지먼트
모바일 디바이스의 기업용 앱을 이용해 모든 고객 소통 채널에 대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소셜 인게이지먼트
기업의 핵심 소통 채널인 SNS 채널을 통해 고객이 기업에 대해 남긴 불만 글이나 질문들을 자동적으로 감지하여 중요도에 따라 적절한 스킬을 가진 상담사가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댜.
멀티미디어 인게이지먼트
CIM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메일, 채팅, 문자, 비디오 등의 디지털 채널을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기존 음성 채널에 디지털 채널에 대한 라우팅을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셀프서비스 IVR
모바일, 웹을 포함한 고객 접촉 채널에 구애 받지 않고, 셀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IVR솔루션입니다. 다양한 산업군에 실제 적용된 시나리오가 준비되어 있어, 빠른 시간에 현업 적용이 가능 하며, GUI를 이용하여 다양한 시나리오 수정이 용이하고 제니시스 컨버세이션 매니저와 연동하여 더욱 강력한 셀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워크포스 관리 (WFM)
다양한 채널에 걸친 커뮤니케이션 볼륨을 예측하여 적정 상담자원 수를 산출하며, 산출된 데이터를 근거로 업무를 배치하고 상담사의 업무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운영 관리 솔루션입니다.
상담 품질 관리(QM)
컨택센터의 상담 녹취를 바탕으로 상담사의 생산성 및 스킬 등을 분석하고 트레이닝을 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상담사의 스킬 향상 결과가 라우팅 및 아웃바운드 캠페인 등에 실시간 반영됩니다.
인터랙션 녹취
제네시스의 플랫폼 위에서 작동하는 SIP 기반의 녹취 솔루션으로 녹취와 라우팅이 단일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어 콜 데이터를 기준으로 녹취할 인터랙션을 정의하며, 유실없는 100% 녹취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엔터프라이즈 위크로드 관리(EWM)
축적된 Genesys 라우팅 기술을 기반으로 전화나 이메일 등의 채널 뿐 아니라 정의된 업무까지 라우팅하는 솔루션입니다. 기존 BPM 시스템과 연계하여 업무를 백오피스와 컨택센터를 포함하여 담당자에게 라우팅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을 구축 및 지원합니다.
인터랙션(스피치/텍스트) 분석
녹취된 콜 데이터 뿐만 아니라 채팅, 이메일, 문자 같은 텍스트 기반의 인터랙션까지 종합적인 분석을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Genesys만의 문구 인식 기능은 상담 내용의 경쟁사 대비 앞선 음석 인식 기술과 Genesys만의 카테고리 분류 기능을 이용하여 고객 행동 양식에 대한 통찰을 제공합니다.
인포마트
기존 컨택센터에서 사용하던 단순 카운트 개념의 통계를 넘어서 진정한 의미의 비즈니스 통계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트래픽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는 시점까지 전 과정을 추적하며 콜과 연관된 각종 비즈니스 데이터를 연계하여 양방향, 다차원 비즈니스 분석 및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컨버세이션 매니져
기존 고객의 컨택 이력, 웹 활동 기록, 마케팅 프로모션 데이터 베이스, 아웃바운드 캠페인 등을 파악하여 고객 니즈를 사전에 분석하여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특히 GVP와 연동하여 개인화된 IVR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웹, 모바일, IVR, 음성 등 다양한 비즈니스 룰 시스템,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상담사 데스크탑
상담사가 전화, 비디오, 이메일, 채팅, SMS, 화면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업무 할당 등 모든 종류의 채널을 처리할 수 있는 통합 상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고객 여정 대시보드, 지식관리 등 다른 Genesys 솔루션에 대한 통합 뷰를 추가 할 수 있으며 타사 CRM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연동을 지원합니다.
SIP 커뮤니케이션
개방형 글로벌 표준 SIP 프로토콜 기반의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으로, ACD플랫폼으로 모든 기능을 수용하면 다양한 코덱 지원 및 안전한 IP 컨택센터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한 가상화를 지원하며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이 가능합니다.
컨버세이션 매니져
기존 고객의 컨택 이력, 웹 활동 기록, 마케팅 프로모션 데이터 베이스, 아웃바운드 캠페인 등을 파악하여 고객 니즈를 사전에 분석하여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특히 GVP와 연동하여 개인화된 IVR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웹, 모바일, IVR, 음성 등 다양한 비즈니스 룰 시스템,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상담사 데스크탑
상담사가 전화, 비디오, 이메일, 채팅, SMS, 화면공유, 트위터, 페이스북, 업무 할당 등 모든 종류의 채널을 처리할 수 있는 통합 상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고객 여정 대시보드, 지식관리 등 다른 Genesys 솔루션에 대한 통합 뷰를 추가 할 수 있으며 타사 CRM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연동을 지원합니다.